소비자가 뽑은 한국소비자만족지수 2년 연속 1위

(주)모두다플랫폼, 본사 팀장 임명장 전달식 개최

본문

국내 최초 GPS 중개 플랫폼을 표방하는 (주)모두다플랫폼이 본사 팀장 임명장 전달식을 개최했다고 3일 밝혔다.

본사 팀장은 6개월 동안 플랫폼 아카데미를 수료한 후 실무교육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이를 통해 조직 내 경쟁력 강화, 성장 동력 확보, 획기적인 아이디어 창출 등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이날 임명장을 수여 받은 본사 팀장은 신희정 팀장, 주연이 팀장, 백일승 팀장, 이재준 팀장, 송진한 팀장, 김규연 고문 등이다. 이들은 검증 받은 역량을 바탕으로 각자 맡은 분야에서 최선을 다해 플랫폼 성장을 견인한다는 각오다.

(주)모두다플랫폼 관계자는 “본사 소속 팀장으로 임명을 받은 이들에게 다시 한 번 축하의 말을 전한다”며 “이 세상 모든 것을 중개한다는 슬로건으로 플랫폼 창업의 선두주자로서 전국 3만명의 영업 사원들과 함께 시장 점유율 확대 노력을 경주할 것”이라고 전했다.

(주)모두다플랫폼은 GPS기반 중개플랫폼으로, 현재 15개의 플랫폼을 운영하며 전국 10만5000명의 영업와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다. 최근에는 공급자와 영업자, 고객 및 창업자 등을 하나로 통합하는 플랫폼창업 중개 플랫폼 '모두다킹중개왕'을 개발해 공개하기도 했다.

출처 : 굿모닝경제 - 경제인의 나라, 경제인의 아침!(http://www.goodkyung.com)
더간편
상담신청

가맹문의 1811-6731